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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님 글
컴퓨터 본체를 바꾸고 새롭게 설치를 했는데, 계속 이런 문구가 뜹니다.
DVR정보에 주소랑 암호 다 넣었는데도 안되네요.
몇 번이나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도 속시원하게 해결이 안되네요.
제발 해결 좀 해주세요 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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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SKYREX 관리자 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 확인 하여 답변 드립니다.
해당증상이 나타날경우 포트포워딩을 다시 진행해 주셔야 CMS 프로그램에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포트포워딩 방법의 경우 자사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상단 2번째 공지 핸드폰/PC
네트워크 설정방법 유튜브를 참고 하시어 설정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