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고객지원 > Q&A

Q&A

컴퓨터CMS에서 연결은 되는데 화면이 나오지 않아요.

SKYREX 관리자 2024-04-04 15:40:01 조회수 98

 ======================
>>황예림님 글
 

카메라 4대를 사용중일 떄는 CMS로 잘 보고 CMS로 백업도 하였습니다.(AVI는 아니고 분당 나눠진 여러 파일 형태로 저장)

카메라 3대 추가 후에는 CMS로 볼 수만 있고 백업은 불가능하였습니다. 

카메라 추가 설치 후 거의 1년이 경과한 지금 CMS에서 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연결중 표시가 계속되지 않고 연결은 되지만 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핸드폰 어플로는 잘 보입니다.

통신사 단자함에 바로 랜선을 꽂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녹화기는 거의 조작하지 않고 CMS나 핸드폰 어플로만 사용중입니다.

2대의 핸드폰과 2대의 컴퓨터에서 사용중이었습니다. 모든 기기를 동시접속하지는 않습니다만 혹시 오작동의 원인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SKYREX 관리자 입니다.

                                                     

핸드폰에서 잘 보이신다면 CMS상에도 정상적으로 접속 되어야 합니다.

 

4CH 녹화기에서 카메라를 추가하여 8CH 녹화기로 교체 하였으면

 

CMS 주소 (DDNS) 정보를 수정해 주셔야 올바르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2-706-526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2-706-526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