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Contact us
Intranet
Sitemap
주메뉴
SKYREX?
SKYREX?
특허증
제품소개
DVR
NVR
CAMERA
IP CAMERA
VMU & DHS
IoT & Sensor
케이블
ETC
기능소개
DIRECT VIEW
VMU & DHS
PUSH ALARM
IoT
자료실
자료실
IoT관련 자료실
고객지원
공지사항
Q&A
원격지원서비스
SKYREX Family
SKYREX Family
고객지원
공지사항
Q&A
>
고객지원
>
Q&A
Q&A
글 작성
작성자
비밀번호
글잠금
제목
내용작성 바로가기
내용
웹에디터로 내용 작성
텍스트에디터로 내용 작성
cms가 랙이 너무 심해서 업데이트 문제인지 알고 2016 버젼을 가져와서 업데이트 방법 그대로 진행을 했는데 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혹시 출장 가능한가요 아니면 원격이라도
cms가 랙이 너무 심해서 업데이트 문제인지 알고 2016 버젼을 가져와서 업데이트 방법 그대로 진행을 했는데 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혹시 출장 가능한가요 아니면 원격이라도
첨부파일
추가
삭제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