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고객지원 > Q&A

Q&A

접속 불가 상태

SKYREX 관리자 2023-02-16 12:27:11 조회수 278

 ======================
>>천천천님 글
 

안녕하세요

 

사용중 문제가 생겨 글남깁니다.

첨부한 파일과 같이

각 카메라 상태가 접속할수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는데

이런경우 어떤 것을 확인하면 될까요?

수리가 필요하다면 어떤 조치를 취하면 되는지 알려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안녕하세요 SKYREX 관리자 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 확인 하여 답변 드립니다.  

 

위와 같은 문제는 네트워크 설정이 변경 되어 재 설정을 해야 합니다.

 

네트워크 설정을 하기 위해선 스카이렉스 공지사항에 설정 방법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문제가 해결 되지 않는다면 02-706-5264 기술지원 요청 시 빠르게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