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고객지원 > Q&A

Q&A

명절연휴 부터 모바일 재생이 됐다 안됐다 해요

SKYREX 관리자 2023-02-16 12:17:47 조회수 229

 ======================
>>고현우님 글
 

제목과 같아요 재생이 됐다 안됐다 하더니 지금은 계속 안되다가 한번 연결되고 바로 끊김니다 ㅠ

무인점이라 cctv필수 인데 답답합니다

밤새 녹화도 되다 안되다 한거 같습니다 첨부파일 참고

연락주세요 010-6577-0522

 

======================

안녕하세요 SKYREX 관리자 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 확인 하여 답변 드립니다.  

 

네트워크 관련은 현장에 환경에 따라 많은 변수가 있습니다.

 

이에 저희 스카이렉스로 기술 지원을 요청드립니다.

 

02-706-5264

 

감사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