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고객지원 > Q&A

Q&A

원래 녹화되었는데 안되네요

SKYREX 관리자 2023-02-15 18:27:51 조회수 303

 ======================
>>박소현님 글
 

원래 녹화해서 사용중이였는데요 

직원이 실수로 선을 다 뺐다 꼈는데 그뒤로 녹화가 안되고 있구요 

본체 피시에서 프로그램도 삭제가 됐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제 핸드폰에서만 실시간으로 영상만 확인 하고 있습니다 

녹화된 영상을 봐야 하는게 절실하구요

 

 ======================

 

안녕하세요 SKYREX 관리자 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 확인 하여 답변 드립니다. 

 

현재 문의 주신 내용은 기본적으로 하드디스크 인식이 되지 않아서 녹화가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조치 하실 부분이 많으신데 기전 설치 하신 업체가 있으시면 유지보수를 권해 드립니다.

 

급하신 부분은 본사로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지원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