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고객지원 > Q&A

Q&A

5004b 하드웨어 없음

박기범 2022-06-08 15:37:33 조회수 340

얼마전 컴퓨터를 교체해서 skyrex도 다시 연결했는데

하드웨어 없음! 이라고 뜨면서 녹화가 안되네요

본체 변경 전까지 잘 됐는데

혹시 제가 연결을 잘못한걸까요

실시간 화면은 잘 나옵니다

핸드폰 어플 연결도 이전엔 됐었는데 지금은 다시 연결할라니까 안되고......

인터넷연결이나 실시간 화면은 다 되는데

뭐가 뭔지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방문 점검이나 원격 점검 이런 서비스는 없을까요??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