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고객지원 > Q&A

Q&A

인터넷 변경후, 핸드폰에서 연결이 되지 않아요

관리자 2022-05-23 12:49:56 조회수 630

 ======================
>>윤희수님 글
 

금일 인터넷 변경후, 핸드폰에서 볼수가 없습니다.

 

설정을 변경해야 하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폰은 아이폰/안드로이드폰입니다.

 

010-2296-0626 

 

 

  ======================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내용은 확인하였습니다.

 

인터넷을 변경하시면 공유기나 세팅해놓은 것이 변경이되어서 연결이 안될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네트워크--> TCP/IP 에서 타입응 자동UPNP로 설정하고 시도해보시고

 

연결결이 안되시면 유동IP 방식으로 변경하셔서 공유기에서 8602포트를  포트포워드를 설정하시면

 

연결이 가능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