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Contact us
Intranet
Sitemap
주메뉴
SKYREX?
SKYREX?
특허증
제품소개
DVR
NVR
CAMERA
IP CAMERA
VMU & DHS
IoT & Sensor
케이블
ETC
기능소개
DIRECT VIEW
VMU & DHS
PUSH ALARM
IoT
자료실
자료실
IoT관련 자료실
고객지원
공지사항
Q&A
원격지원서비스
SKYREX Family
SKYREX Family
고객지원
공지사항
Q&A
>
고객지원
>
Q&A
Q&A
인터넷 변경후, 핸드폰에서 연결이 되지 않아요
윤희수
2022-05-02 19:45:32
조회수
408
첨부파일
(
0
)
금일 인터넷 변경후, 핸드폰에서 볼수가 없습니다.
설정을 변경해야 하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폰은 아이폰/안드로이드폰입니다.
010-2296-0626
목록
답변
삭제
수정
이전글
가게 인수했는데 사용자패스워드를 모르겠...
다음글
앱 화면이 안떠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