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Contact us
Intranet
Sitemap
주메뉴
SKYREX?
SKYREX?
특허증
제품소개
DVR
NVR
CAMERA
IP CAMERA
VMU & DHS
IoT & Sensor
케이블
ETC
기능소개
DIRECT VIEW
VMU & DHS
PUSH ALARM
IoT
자료실
자료실
IoT관련 자료실
고객지원
공지사항
Q&A
원격지원서비스
SKYREX Family
SKYREX Family
고객지원
공지사항
Q&A
>
고객지원
>
Q&A
Q&A
연결실패...
이영춘
2021-10-19 15:01:10
조회수
541
첨부파일
(
0
)
모바일 앱 연결이 안 됩니다...
인터넷 아이피가 바뀌어서 그런 모양인데... 제가 하기 어렵습니다..
출장해주시는 방법이 있습니까?.....
010-2670-3927
목록
답변
삭제
수정
이전글
5008을 사용하는데
다음글
연속녹화인데 건너 뛰네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