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고객지원 > Q&A

Q&A

문의하고싶습니다

관리자 2020-09-25 10:24:30 조회수 579

안녕하세요./ (주)휴먼씨티앤에스 입니다.


사용중이신 DVR에는 문제가 없고,

나오지 않는 카메라 1, 2번의 전원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카메라도 전기가 필요한 기계이기 때문에

전원공급이 원활하지 않으면 카메라 작동불가로 인하여 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카메라에 직접 연결된 전원연결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카메라의 아답터상태 혹은 전원연결상태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에 위 내용에 대해 이해가 잘 되지 않으신다면,

본사대표번호(02-706-5264)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