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고객지원 > Q&A

Q&A

CCTV 화면 오류

관리자 2020-09-15 09:46:52 조회수 523

안녕하세요. (주)휴먼씨티앤에스 입니다.


카메라 2대중, 하나가 안 보이시는건,

카메라 전원이 연결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카메라 전원연결상태 확인을 해주시고,

아답터 또는 전원케이블, 카메라 상태를 확인하셔서 그에 맞는 후속조치를 취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연결은,

고객지원 게시판에서 공지사항 중, "포트포워딩 방법' 글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포트포워딩 작업을 시도해주시고, 잘 되지 않으실 때는

본사 대표번호(02-706-5264)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