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고객지원 > Q&A

Q&A

와이파이변경

SKYREX 관리자 2024-02-26 15:56:49 조회수 151

 ======================
>>이한슬님 글
 

이번에 인터넷을 끊었다가 다시 연결하게 되어 아이피 주소가 변경되어서 그런지 화면이 뜨지 않아요 재설정하는 방법 궁금합니다 ㅠㅠ

 

고객님 공유기 또는 녹화기 재부팅 시 자동UPNP&유동IP로 설정 되어있을 경우 IP가 틀려져

접속이 안되는 증상입니다. 해당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선 IP 재설정을 해야하며 해당방법은

스카이렉스 홈페이지 > 고객지원 > 공지사항 > 네트워크 설정방법 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만약 이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2-706-526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