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현님 글
어제까지 어플로 cctv 잘 확인 하고 있었는데
매장내 리모델링으로 인해 공유기 선 다 뽑았다가 꼽았는데
갑자기 연결이 안되네요
lgu+ & iptime 공유기 둘다 포트포워딩 확인하였고
녹화기에서 네트워크 테스트도 다 정상으로 확인 되는데
왜 핸드폰어플로 연결이 안되나요?(테블릿 pc포함)
====================================== 안녕하세요 SKYREX 관리자 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 확인 하여 답변 드립니다. |
포트포워딩가지 완료하셨다면 네트워크는 문제 없을 듯 합니다.
다만 녹화기와 동일한 공간에서 와이파이로 접속을 시도하시면 DDNS 충돌로 인하여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그외 다른 장소에서는 문제없이 와이파이 사용가능합니다.
해당 문제가 이 부분이 아닐런지 생각되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2-706-526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