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고객지원 > Q&A

Q&A

skyrex 어플

SKYREX 관리자 2023-11-13 11:33:26 조회수 213

 ======================
>>치킨마스터님 글
 

어플로 CCTV를 볼 때에 와이파이로는 봐지는데 LTE(데이터)로는 접속이 안됩니다.

 

======================

 

안녕하세요 SKYREX관리자 입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증상은 네트워크 설정이 완료가 되지 않았을때 나타나는 증상 입니다.


같은 와이파이 망이기 때문에 설정 없이 들어가 지고 LTE에서는 포트를 열수 없어서 진행이 안되는 것 입니다.


해결 방법은 녹화기 IP를 확인하시고 포트포워드를 통하여 연결이 가능 합니다.


안되시면 저희 본사로 연락을 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706-5264 입니다.


감사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